전문가가 쓰레기집청소 문제에 직면했을 때, 이것이 바로 그들이하는 방법

한 청소업체 연구원들이 추가 요금을 요구하다 거절당한 바로 이후 의뢰인의 차량에 침을 뱉는 등 행동을 했다는 사연이 전해졌다.

지난 20일 입주 청소를 위해 청소업체를 불렀다가 이동일한 일을 겪었다는 A씨는 23일 JTBC 사건반장에 해당 사연을 제보했다.

image

A씨에 따르면 당시 유00씨의 집 청소를 맡게 된 업체 연구원들은 ‘약품을 사용해야 끝낸다’며 추가요금을 과도하게 언급했었다. 허나 박00씨는 이를 거절하고 ‘기본 청소’만 부탁하였다. 기업으로부터 추가 요금에 대한 안내를 받은 적 없던 전00씨는 의아함을 깨닿고 업체 측에 문의를 했었다. 업체 측은 ‘추가 요금이 부과되는 조건이 아니다’라며 김00씨에게 사과를 했다고 된다. 그러면서 ‘현장에 나간 팀을 철수시키고 새 팀을 배정하겠다’고 말해온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통화를 특수청소업체 마치고 향한 김00씨의 집과 차량에는 불쾌한 흔적이 있었다. 안00씨는 “집 화장실 수납장에 소변으로 추정되는 액체가 있었고, 차에는 침을 뱉은 흔적이 있었다”고 말했다. B씨가 공개한 사진을 읽어보면 박00씨 차량 운전석 등에는 이들이 뱉은 http://www.thefreedictionary.com/화재청소 것으로 추정되는 침 자국이 남아있습니다. 또 실제 김00씨가 블랙박스를 확인한 결과 영상에는 연구원들이 침을 뱉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었고, 이들이 “화장실”을 언급하는 음성도 포착돼 있었다고 된다.

결국 B씨는 이를 경찰에 신고하고 회사에 블랙박스 영상을 전달했다. 한00씨는 이와 관련해 회사가 재차 사과했다면서도 “업체를 더 이상 믿을 수 없다. 친구와 함께 고양로 처음 이사왔는데 집 주소까지 노출돼 무섭다”고 하였다.